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되는 로그는 존재하지 않는 inDate에 대한 수정/삭제 요청시 발생하는 'gameInfo not found, gameInfo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로 확인이 됩니다.
제공해주신 코드에는 별도의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테스트시에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여 현재 문제를 추적하기 어려운 부분에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코드를 통해서도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실수 있으실까요?
- 트랜잭션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List<TransactionValue> transactions = new List<TransactionValue>();
transactions.Add( TransactionValue.SetDelete( "UserInventory", removeResourceInfo.indate ) );
SendQueue.Enqueue( Backend.GameData.TransactionWrite, transactions, _update =>
{
if( _update.IsSuccess() )
{
SyncSelectInventoryInfos(); // 성공시에 테이블 전체 Select
}
else
{
Debug.LogError( _update );
MError.Ins.Show( _update.GetStatusCode(), _update.GetErrorCode() );
OnSelectInventoryInfos.OnNext( false );
}
} );
- Delete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SendQueue.Enqueue( Backend.GameData.Delete, "UserInventory", removeResource.indate, _update =>
{
if( _update.IsSuccess() )
{
SyncSelectInventoryInfos(); // 성공시에 테이블 전체 Select
}
else
{
Debug.LogError( _update );
MError.Ins.Show( _update.GetStatusCode(), _update.GetErrorCode() );
OnSelectInventoryInfos.OnNext( false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