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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5.0
- 프로젝트명 : RSD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뒤끝 매치를 통해서 PvP를 할때 슬립을 유지했다가 다시 활성화를 하는 행위를 반복하다보면,
상대방은 패킷이 오지 않아서 동작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상대방의 패킷이 30초 이상 안올경우 통신을 끊을수 있도록 조치를 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통신을 끊어서 나갔는데 만약 상대가 다시 접속을 할 경우 승/패 처리가 자동으로 되어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슬립을 5초이상 했을 경우 승패처리가 되도록 혹은 상대방의 통신이 끊겼을때 바로 승리 처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위 같은 행위를 한다던지, 알수없는 무슨 행동을 하였을때 계속 패킷을 대기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핵심적으로 뒤끝서버에게 질문드릴 내용은,
슈퍼게이머 형태가 아닐때( 양쪽 모두가 패킷을 보내야만 결과처리가 진행되는 형태일때 )
한쪽에서 결과 패킷을 보내고나서 상대방측에서 패킷이 특정시간 이상 안올경우 뒤끝 서버에서 자동으로 처리해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