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한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모험가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유저들이 게임 중에 데이터 손실이 많이 일어나서 저장에 관련된 비동기 함수를 호출 할 때 마다
에러 팝업을 떠서 비동기로 서버 저장에 실패 할 경우 더이상 게임을 진행하지 못하게 해놨는데요, 이번 업데이트 때 어떤 에러 코드가 발생하는지 궁금해서 로그로 코드를 받았는데
대부분의 에러코드는 400번이엿고 간헐적으로 502번과 504번이 발생했습니다.
-
400번때는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불안정할 때 나오는 현상이라고 써져있는데 비동기식으로 함수를 저장할 때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하고싶은데 400번대 에러는 무시하고 게임을 계속 진행하게 해도 데이터손실부분에서 큰 문제가 없을까요?
-
502번과 504번은 에러코드 내용에 없어서 그런데 어떤 오류인지 알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