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펑션 만들 때 기능 분리

뒤끝펑션 구현 및 배포 후 다른 펑션을 배포하려고 할 때 어떻게 관리를 할 수 있는지 궁급합니다.
펑션 하나당 하나의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방식은 아닐 것 같은데 한 프로젝트에서 여러 펑션을 구현 및 관리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하시는 프로젝트가 뒤끝 콘솔에서 생성하는 프로젝트를 말씀하시는 것일까요?
혹은 뒤끝펑션 템플릿을 이용한 펑션 코드를 말씀하시는 것일까요?

뒤끝의 게임 프로젝트별로 뒤끝 펑션을 생성할 수 있는 수는 제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지관리 및 콜드 스타트 시작(펑션을 사용하고 있지 않던 중 사용을 시작하기 위해 잠깐의 대기시간이 걸리는 상태) 시간을 줄이기 위해 한 펑션 당 하나의 코드 프로젝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으며, 다른 펑션 프로젝트로 생성했을 경우에는 경로와 펑션이름만 수정하여 배포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