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속말의 경우 일반 채널에 접속한 경우에만 송/수신이 가능하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귓속말을 할 유저가 접속해있지 않을 경우 Backend.Chat.OnWhisper 이벤트가 실패하지 않은게 정상인가요?
귓속막을 받을 유저가 접속해있지 않을 경우 저희가 해당 유저의 접속 여부를 파악하여 귓속말을 송신할 지 판단해야 하나요?
위와 같은 상황에서 송/수신을 하지 않도록 처리하려면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또한, 귓속말을 보내는 유저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에도 성공처리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 같은 상황도 저희쪽에서 해당 닉네임의 유저 존재 여부를 따로 처리해야 하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