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서비스가 점검 중인 경우,
뒤끝 Backend.Notice.NoticeList를 호출할 경우
Login yet에러가 반환되며, 공지사항 목록을 불러올 수 없습니다.
로그인과 별개로 공지사항 목록을 불러올 수 있게 하면
점검 및 게임 최초 실행시 공지를 확인하는 기능을 구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임 서비스가 점검 중인 경우,
뒤끝 Backend.Notice.NoticeList를 호출할 경우
Login yet에러가 반환되며, 공지사항 목록을 불러올 수 없습니다.
로그인과 별개로 공지사항 목록을 불러올 수 있게 하면
점검 및 게임 최초 실행시 공지를 확인하는 기능을 구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프로젝트 상태를 점검으로 전환하는 경우를 위해 임시 공지사항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시 공지사항은 뒤끝 데이터베이스가 아닌, json 파일 형태로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뒤끝 access_token이 존재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회원에게 노출하고 싶은 정보나 점검 내용에 대한 공지를 진행하시고자 하는 경우 임시 공지사항을 이용해 주세요.
남겨주신 말씀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로 전달하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개발자 문서에서 해당 내용을 보지 못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