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정보 받아오기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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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5.2
  • 프로젝트명 : 마왕의 품격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nullReferenceException
  • 에러 메시지 :

public void OnClickGetUserInfo()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GetUserInfo();

    //유저정보 확인후 닉네임의 생성 여부

    if (BRO.IsSuccess())
    {
        Debug.Log(BRO.GetReturnValue());
        string nickname = BRO.GetReturnValuetoJSON()["row"]["nickname"].ToString();
        if (nickname == null)
        {
            print("닉네임이 없음");
            //닉네임 생성창으로 넘어가기
        
        }
        else
        {
            print("닉네임 생성되어 있음");
            //게임시작
     
        }
    }
    else
    {
        Debug.Log("서버 공통 에러 발생: " + BRO.GetErrorCode());
    }
}

유저 정보를 가저오질 못하는것인지…폰에서 게임 데이터 삭제후 재설치 하여 진행시 로그인까지는 잘 진행되나 유저정보를 가져오는 곳에서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

Log를 보면 string nickname = BRO.GetReturnValuetoJSON()[“row”][“nickname”].ToString(); 이부분에서 닉네임을 받아오질 못하는 거같습니다…
어제는 잘 진행됬는데 오늘 갑자기 안되네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해본 결과, BRO.GetReturnValuetoJSON()[“row”][“nickname”]의 값이 null이기에 string으로 변환을 하지 못해 발생하는 오류로 추측됩니다.

아래와 같은 로직으로 참고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ublic void OnClickGetUserInfo()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GetUserInfo();

    //유저정보 확인후 닉네임의 생성 여부
    if (BRO.IsSuccess())
    {
        Debug.Log(BRO.GetReturnValue());
        JsonData nicknameJson =  BRO.GetReturnValuetoJSON()["row"]["nickname"];
         string nickname = string.Empty;
         if(nicknameJson == null)
        {
            print("닉네임이 없음");
            //닉네임 생성창으로 넘어가기
        }
        else
        {
            nickname = nicknameJson.ToString();
            print("닉네임 생성되어 있음");
            //게임시작
        }
    }
    else
    {
        Debug.Log("서버 공통 에러 발생: " + BRO.GetErrorCode());
    }
}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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