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5.2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데이터 삽입과 수정을 진행 중에 문의드릴께 있어 남김니다.
유저의 재화 및 레벨 정보를 아래와 같이 입력후 변동시 마다 수정을 할려고 합니다…
-
데이터 삽입시 뒤끝 콘솔에 적용은 잘되지만 수정시 “404” 에러가 뜹니다…
-
아래 코드와 같이 데이터 삽입후 1개의 row에서 데이터 수정만 하면 요금부분에서는 많이 나오게 될까요?
public void OnClickInsertData()
{
int stageLevel = GameManager.StageLevel;
int waveLevel = GameManager.WaveLevel;
int huntLevel = GameManager.HuntLevel;// string coin = (GameManager.CoinAmount).ToString(); double gold = GameManager.GoldAmount; double soul = GameManager.SoulAmount; double key = GameManager.KeyAmount; // Param은 뒤끝 서버와 통신을 할 때 넘겨주는 파라미터 클래스 입니다. Param param = new Param(); // 값을 Dictionary 로 사용하기 Dictionary<string, int> Level = new Dictionary<string, int> { { "stageLevel", stageLevel }, { "waveLevel", waveLevel }, { "huntLevel", huntLevel } }; Dictionary<string, double> Money = new Dictionary<string, double> { { "gold", gold }, { "soul", soul }, { "key", key } }; param.Add("Level", Level); param.Add("Money", Money);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GameData.Insert("TestTable", param); if (BRO.IsSuccess()) { Debug.Log("indate : " + BRO.GetInDate()); } else { switch (BRO.GetStatusCode()) { case "404": Debug.Log("존재하지 않는 tableName인 경우"); break; case "412": Debug.Log("비활성화 된 tableName인 경우"); break; case "413": Debug.Log("하나의 row( column들의 집합 )이 400KB를 넘는 경우"); break; default: Debug.Log("서버 공통 에러 발생: " + BRO.GetMessage()); break; } }
}
public void OnClickGameInfoUpdate()
{
Param param = new Param();
Dictionary<string, int> Level = new Dictionary<string, int>
{
{ "stageLevel", GameManager.StageLevel },
{ "waveLevel", GameManager.WaveLevel },
{ "huntLevel", GameManager.HuntLevel }
};
Dictionary<string, double> Money = new Dictionary<string, double>
{
{ "gold", GameManager.GoldAmount },
{ "soul", GameManager.SoulAmount },
{ "key", GameManager.KeyAmount }
};
param.Add("Level", Level);
param.Add("Money", Money);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GameData.Update("TestTable", "inDate", param);
if (BRO.IsSuccess())
{
Debug.Log("수정 완료");
}
else
{
switch (BRO.GetStatusCode())
{
case "405":
Debug.Log("param에 partition, gamer_id, inDate, updatedAt 네가지 필드가 있는 경우");
break;
case "403":
Debug.Log("퍼블릭테이블의 타인정보를 수정하고자 하였을 경우");
break;
case "404":
Debug.Log("존재하지 않는 tableName인 경우");
break;
case "412":
Debug.Log("비활성화 된 tableName인 경우");
break;
case "413":
Debug.Log("하나의 row( column들의 집합 )이 400KB를 넘는 경우");
break;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