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리스트 받기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5.2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테이블리스트 받는데 디버그가 찍히질 않습니다…

public void OnClickGetTableList()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GameData.GetTableList();

    if (BRO.IsSuccess())
    {

        JsonData tabless = BRO.GetReturnValuetoJSON()["tables"];
        Debug.Log("all Tables-----------------------------------------");
        foreach (JsonData tables in tabless)
        {
            string tableName = tables["tableName"].ToString();
            string tableExplaination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string isChecked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string hasSchema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

        JsonData publics = BRO.GetReturnValuetoJSON()["publicTables"];
        Debug.Log("public Tables-----------------------------------------");
        foreach (JsonData row in publics)
        {
            Debug.Log(row.ToString());
        }

        Debug.Log("private Tables-----------------------------------------");
        JsonData privates = BRO.GetReturnValuetoJSON()["privateTables"];
        foreach (JsonData row in privates)
        {
            Debug.Log(row.ToString());
        }
    }

    else
    {
        Debug.Log("서버 공통 에러 발생: " + BRO.GetMessage());
    }
}

리스트 조차 받질못해 커뮤니티 글을 보니 구버전에 쓰이는 코드라고 해서 아래와 같이 변경 해도 되질 않습니다.
Backend.GameInfo.GetTableList(); ->Backend.GameData.GetTableList();

GameInfo 로 했을시에는 publick tables---- 와 private Tables---- 로그는 보이나 foreach 문의 디버그는 찍히질 않습니다.
그러나 GameData 로 하면 KeyNotFoundException: The given key was not present in the dictionary.
오류가 발생됩니다.

해당 항목을 추가해 보아도 디버그에는 아무것도 찍히질 않습니다.

JsonData tabless = BRO.GetReturnValuetoJSON()[“tables”];
Debug.Log(“all Tables-----------------------------------------”);
foreach (JsonData tables in tabless)
{
string tableName = tables[“tableName”].ToString();
string tableExplaination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string isChecked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string hasSchema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Backend.GameData.GetTableList(); 함수는 public과 private 테이블을 구별하는 값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첫번째 foreach문의 경우에만 정상적으로 작동하며 그 이후에 있는 두개의 foreach문은 privateTables와 punlicTables가 존재하지 않아 에러가 발생하게 됩니다.

Debug.Log("all Tables-----------------------------------------");
foreach (JsonData tables in tabless)
{
string tableName = tables["tableName"].ToString();
string tableExplaination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string isChecked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string hasSchema = tables["tableExplaination"].ToStr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