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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명 : raise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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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MissingMethodException: Default constructor not found for type BlackTree.HeroBaseData
System.RuntimeType.CreateInstanceMono (System.Boolean nonPublic)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System.RuntimeType.CreateInstanceSlow (System.Boolean publicOnly, System.Boolean skipCheckThis, System.Boolean fillCache, System.Threading.StackCrawlMark& stackMark)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System.RuntimeType.CreateInstanceDefaultCtor (System.Boolean publicOnly, System.Boolean skipCheckThis, System.Boolean fillCache, System.Threading.StackCrawlMark& stackMark)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System.Activator.CreateInstance (System.Type type, System.Boolean nonPublic)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System.Activator.CreateInstance (System.Type type)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LitJson.JsonMapper.ReadValue (System.Type inst_type, LitJson.JsonReader reader) (at <498e8279b39b41478600b851a0c83f73>:0)
LitJson.JsonMapper.ReadValue (System.Type inst_type, LitJson.JsonReader reader) (at <498e8279b39b41478600b851a0c83f73>:0)
LitJson.JsonMapper.ReadValue (System.Type inst_type, LitJson.JsonReader reader) (at <498e8279b39b41478600b851a0c83f73>:0)
LitJson.JsonMapper.ToObject[T] (System.String json) (at <498e8279b39b41478600b851a0c83f73>:0)
BlackTree.BackendManager.LoadCharacterList (BlackTree.HeroInventoryObject inven, System.Action action) (at Assets/PartyRpg/Scripts/Manager/BackendManager.cs:141)
BlackTree.HeroInventoryInterface.Update () (at Assets/PartyRpg/Scripts/UI/Hero/HeroInventoryInterface.cs:39)
게임정보 관리를 위해 var _json = BackendReturnObject.Flatten(_bro.Rows());로 로드하여
for(int i=0; i< _json.Count; ++i)
{
var item = LitJson.JsonMapper.ToObject < BaseDataList >(_item[i].ToJson());
Debug.Log(item.ToString());
}
이런식으로 사용중인데 위처럼 오류가 납니다 BaseDataList에는 int변수 4개를 가지고있는 클래스의 리스트를
변수로 가지고 있습니다. 대소문자 구분 모두 확실히 하고 있는데 디시리얼라이징에서 왜 오류가 나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위 오류가 해결이 안된다면 json데이터를 하나하나 스트링값으로 불러오는 방법밖엔 안보입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