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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에 제가 설정하지 않은 이상한 데이터들이 막 생성됐는데요
이게 왜 생긴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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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에 제가 설정하지 않은 이상한 데이터들이 막 생성됐는데요
이게 왜 생긴건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정확한 안내를 위하여 해당 테이블에 param을 넣는 구분이 있다면 내용을 공유해주세요.
또한 Insert전에 param.Keys를 통해 해당 key값들도 함께 확인해 주세요.
void back_end_data() //뒤끝 서버에 넣는 서버 세이브 데이터
{
Param param = new Param(); //넣을 클래스
Dictionary<string, int> dic1 = new Dictionary<string, int> //집어넣을 값들을 딕셔너리에 넣는다.
{
{"now_item_28_day_int", data.now_item_28_day_int},
{"now_item_29_day_int", data.now_item_29_day_int},
{"now_item_30_day_int", data.now_item_30_day_int},
{"now_ghost_help_day_int", data.now_ghost_help_day_int},
{"now_ghost2_help_day_int", data.now_ghost2_help_day_int}
};
Dictionary<string, float> dic2 = new Dictionary<string, float>
{
{"now_watch_img_float", data.now_watch_img_float},
{"now_restaurant_oto_img", data.now_restaurant_oto_img},
{"now_pushup_oto_img", data.now_pushup_oto_img},
{"now_book_oto_img", data.now_book_oto_img}
};
Dictionary<string, byte> dic3 = new Dictionary<string, byte>
{
{"now_item_28_time_by", data.now_item_28_time_by},
{"now_item_29_time_by", data.now_item_29_time_by},
{"now_item_30_time_by", data.now_item_30_time_by},
{"now_restaurant_oto_by", data.now_restaurant_oto_by},
{"now_pushup_oto_by", data.now_pushup_oto_by},
{"now_book_oto_by", data.now_book_oto_by}
};
Dictionary<string, bool> dic4 = new Dictionary<string, bool> //집어넣을 값들을 딕셔너리에 넣는다.
{
{"now_what_here_bool", data.now_what_here_bool},
{"now_ghost_help_bool", data.now_ghost_help_bool},
{"now_ghost2_help_bool", data.now_ghost2_help_bool}
};
Dictionary<string, short> dic5 = new Dictionary<string, short> //집어넣을 값들을 딕셔너리에 넣는다.
{
{"now_jang_short", data.now_jang_short},
{"now_tool_10_short", data.now_tool_10_short}
};
Dictionary<string, List<byte>> dic6 = new Dictionary<string, List<byte>>
{
{"now_Q4_passward_by_list", data.now_Q4_passward_by_list},
{"now_my_key_answer_list", data.now_my_key_answer_list}
};
ushort now_mouse_damage_ushort = data.now_mouse_damage_ushort;
//배열은 서버에 저장이 안되니, 리스트로 바꾼다.
byte[] now_key_answer_save = data.now_key_answer_by;
List<byte> now_key_answer_by = new List<byte>();
for (int i = 0; i < now_key_answer_save.Length; i++)
now_key_answer_by.Add(now_key_answer_save[i]); //모든 배열안의 수를 리스트에 담는다
//넣은 딕셔너리를, 파람에 넣는다.
param.Add("dic1", dic1);
param.Add("dic2", dic2);
param.Add("dic3", dic3);
param.Add("dic4", dic4);
param.Add("dic5", dic5);
param.Add("dic6", dic6);
param.Add("now_key_answer_by", now_key_answer_by);
param.Add("now_mouse_damage_ushort", now_mouse_damage_ushort);
//테이블 안에 데이터가 있다면, '업데이트' 하고 없다면 '인서트' 새로 만들어라
Where where = new Where();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GameData.Get("Data", where); //Data 테이블에서 들어있는 모든 row를 가져와라
if (bro.Rows().Count > 0) //Row안에 있다~하면 : 데이터 업데이트 하기
{
//동기로 백엔드에다 업데이트 하기
Where where2 = new Where();
Backend.GameData.Update("Data", where2, param);
}
else //Row안에 없다~ 하면 : 데이터 새로 생성~ 삽입
{
//동기로 백엔드에다 삽입하기
Backend.GameData.Insert("Data", param);
}
}
확인 결과, 해당 로그는 12월 18일 오후 11시 32분에 Update를 통해 추가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서버에서 데이터가 수정되는 중 비정상적인 값이 같이 삽입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해당 데이터의 문제가 발생한 컬럼값은 개발부서에서 제거 처리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