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레벨업)에 관한 확률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뒤끝펑션 밖에 없을가요?

현재 뒤끝 베이스에서 제공하는 확률을 보니 가챠 상자와 같이 확률 별로 정해놓고 뽑는 히는 형식이던데요.

구현 하고자 하는 것이 레벨 : 1 확률 90 이런식으로 있으면 해당 확률에 따라 성공하면 레벨업하고 하는 식으로 구현하려고 하면서 클라이언트가 아닌 서버에서 안전하게 할 방법이 없을까 하여 고민하다가
확률 차트를 성공, 실패 두 개의 컬럼만 놓고 확률로 각각 실패 10 , 성공 90 이렇게하여 레벨만큼 차트 30개 이런식으로 해볼까 생각하다가 매번 카드 리스트 부르고 하면 퍼포먼스나, 비용이나 여러가지로 비효율 적인 것 같은데, 펑션을 사용하자니 펑션에는 호출 횟수 제한이 있는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물론 해당 횟수가 많아 이 횟수를 다 쓸 정도가 될지 의문이나 횟수가 있긴하니 펑션을 하지 않는다면 현재로서는 클라이언트에서 확률 작업하고 저장을 서버에 하는 방법뿐일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안타깝게도 말씀해주신 것 처럼 펑션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클라이언트에서 확률 작업을 하고 서버에 저장하는 방법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