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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5.0
  • 프로젝트명 : Yut nori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Backend.Match.LeaveGameServer(); 와 Backend.Match.LeaveMatchMakingServer(); 를 호출했고
둘 다 접속 종료 성공했다는 이벤트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Backend.Match.IsGameRoomActivate() 이친구가 계속 성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인게임 서버와 매치 서버 종료되면 더 이상 게임방은 존재하지 않는 게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게임방이 종료되는 경우는 MatchEnd 결과를 모두 보내어 게임이 정상적으로 종료되었을 경우입니다.
그 외에 부적절한 방법으로 게임방을 나갈 경우에는 게임방이 바로 제거되지 않으며 일정 시간(최소 1분) 이후에 삭제가 됩니다.

재접속 시도시 실패할 경우에는 이미 방이 삭제가 진행중이거나 그외에 에러가 발생한 경우이므로, 인게임 신청을 통해 자동으로 패배처리및종료가 되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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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둘 다 부적절한 방법으로 강제 종료된 것이라면 어느 누가 EndMatch를 호출해주어야 할까요?
둘 다 나간 상태에서 그게 가능할까요? 참고로 슈퍼게이머가 결과처리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해당 방은 자연적으로 파기되도록 놓아두고, 새로운 게임을 찾도록 로직을 구성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방은 재입장 시 에러가 발생하므로, 에러 발생이 확인되면 다시 로비로 나와서 새로운 게임을 찾는 형식으로 로직을 구성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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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상황에서 둘 다 접속이 끊겼고 그 상황에서 재입장을 하면 계속 Success가 뜨네요
어떻게 자연적으로 파기하라는 것인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상대가 접속 중인가를 판단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해결하였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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