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종료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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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5.0
  • 프로젝트명 : Yut nori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Backend.Match.LeaveGameServer(); 와 Backend.Match.LeaveMatchMakingServer(); 를 호출함에 있어서
    각각 OnJoinMatchMakingServer와 OnSessionJoinInServer 이벤트가 반응을 하는데 무슨 연관이 있는건가요?
    이해가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LeaveMatchMakingServer 호출시에는 OnLeaveMatchMakingServer 핸들러만,

LeaveGameServer(); 에는 OnLeaveInGameServer 핸들러만 응답이 발생합니다.

테스트해본 결과, 그외 핸들러들은 반응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

OnLeaveMatchMakingServer와 OnLeaveInGameServer 가 정상적으로 호출이 되고 해당 핸들러안에 다시 재접속하는 로직이 포함되어 자동으로 호출되는 것이 아닌지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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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는 바와 같이 재접속에 관한 어떠한 코드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만약 뒤끝 예제게임의 코드를 응용하여 이용하시고 계시다면 씬이 이동 시에 Awake함수나 Start함수에서 JoinMatchMakingServer 함수 호출을 수행하는 코드가 존재합니다.

씬 이동시에 함수 또한 호출하는지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JoinMatchMakingServer 이후에 중단점이나 Debug.Log 함수를 써서OnJoinMatchMakingServer 핸들러가 자동 실행인지 요청에 대한 응답인지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테스트용으로 서버끊기 버튼을 따로 구성하고 그 버튼을 누르면
Backend.Match.LeaveGameServer(); 와 Backend.Match.LeaveMatchMakingServer()를
호출하게 두었습니다.
씬 이동 시의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혹시 JoinMatchMakingServer 함수를 실행하는 로직 부분 바로 아래에 Debug.Log()등으로 표시하여
호출로 인한 응답인지 확인이 가능하실까요?

BackEnd.Tcp.ErrorInfo errorInfo;
Backend.Match.JoinMatchMakingServer(out errorInfo);
Debug.Log("JoinMatchMakingServer 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