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보상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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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쿠폰으로 여러개의 보상을 지급해줄려고 합니다.
사용할수있는 예시 코드를 부탁드리고자 문의 남깁니다.

현재 제 코드가
public void OnClickUseCoupon()
{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Coupon.UseCoupon(couponNum.text);
Debug.Log(BRO);

    // 쿠폰 사용 성공한 경우
    if (BRO.IsSuccess())
    {
        Debug.Log("coupon has used successfully");

        //TODO쿠폰보상 지급
        GameManager.GoldAmount += 1000;
        GameManager.SoulAmount += 100;
       

        
    }
    // 쿠폰 사용 실패한 경우
    else
    {
        if (BRO.GetMessage().Contains("이미 사용되었거나"))
        {
            couponFail.SetActive(true);
            Debug.Log("시리얼 쿠폰 중복 사용");
        }

        else if (BRO.GetMessage().Contains("전부 사용 된 쿠폰입니다"))
        {
            couponFail.SetActive(true);
            Debug.Log("기간 만료 또는 모두 회수된 단일쿠폰");
        }

        else if (BRO.GetMessage().Contains("이미 사용하신 쿠폰입니다."))
        {
            Debug.Log("한 명의 게이머가 단일 쿠폰을 두번 이상 사용 시도한 경우");
            couponFail.SetActive(true);
        }
        else
        {
            Debug.Log("서버 공통 에러 발생: " + BRO.GetMessage());
        }
    }
}

위 내용 처럼 쿠폰 보상이 2개 이상일때 코드를 어떻게 작성을 해야 하는것인가요,…?

또, 쿠폰이 여러종류 지금될 예정이라 각 쿠폰에 맞게 보상을 주어줘야 합니다…
(현재 위처럼 작성되면 어떤 쿠폰 코드를 입력하더라도 동일한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var itemList = bro.GetFlattenJSON()["itemObject"];
for(int i = 0; i < itemList.Count; i++)
{
    if(itemList[i]["item"]["itemName"].ToString() == "gold")
    {
        GameManager.GoldAmount += Int32.Parse(itemList[i]["itemCount"].ToString());
    }
}

위와 같이 기본 템플릿에 있는 차트의 itemName에
아이템 이름을 입력하고 그에 맞는 로직을 구성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폰 사용하기 리턴값을 참고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