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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4.3
- 프로젝트명 : 푸른달
- 테이블명 : PlayerInfo , Inventory , SkillInfo
안녕하세요. 처리하는 데이터가 많다보니, 저장을 할때마다 프레임드랍이 생기는 상태입니다. 이전에 출시한 게임 역시 이러한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가 있었는데요. 혹시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현재 저장 방식은 업데이트를 사용하지 않고, Insert 함수를 이용해 저장을 해왔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함수로 변화되는 변수만 저장을 하고 있기는 한데, Update 함수를 사용하려면 해당 테이블의 Indate 값을 불러와야 해서 아래와 같은 형태로 사용하게 됩니다.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GameData.GetMyData("PlayerInfo", new Where(), 1);
var inDate = bro.Rows()[0]["inDate"]["S"].ToString();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skillpaper", GameManager.Instance.PlayerCS.Skillpaper.GetDecrypted());
Backend.GameData.Update("PlayerInfo", inDate, param);
질문은 두 가지입니다.
(1). GetMyData 함수와 Update 함수 두 가지를 사용하더라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저장하는 것이 Insert 함수로 유저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보다는 부담이 덜한지? (프레임 드랍)
(2). 추천할만한 방식이 존재하는지?
초보 개발자라 아직 부족한 면이 많습니다. 혹시나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