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데이터 꼬임 문제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용감한 댕댕이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어제 19시 42분경 서버 오류 때 한 유저가 새로운 계정을 생성했고 기존 계정의 랭킹 점수가 새로 생성한 계정에 반영되어 현재 새로 생성된 계정으로 인해 랭킹조회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새로 만들어진 계정 회원번호로 테이블을 조회했을 때 테이블에는 데이터가 없는 상태인데,

새로 만들어진 계정을 삭제했을 때 기존 아이디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존 계정 :
새로 만들어진 계정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내용 처리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해당 유저 복구 완료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저 관리에서 해당 유저 회원 아이디로 검색하면 아직 새로 생성된 계정으로 검색이 되는데

복구 완료된 후에는 기존 계정으로 검색되야되는거 아닌가요???

새로 생성된 계정은 따로 저희가 삭제를 해야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