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오류로 인한 피해 보상안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최근 혹은 현재 지속적으로 문제되는 서버 오류로 인해 저희 뿐만 아니라 많은 개발사들이 유저 수 급감, 매출 하락으로 큰 피해를 입었는데 그에 대한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1월에 발생한 오류에 관한 보상 안내를 공지로 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공지가 없어서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서버 오류에 보상 안내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502 이슈 대응을 최우선으로 진행하면서 1월 502 오류 보상의 준비가 늦어졌습니다.

2월 8일까지 내용을 준비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