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먼저 인게임이 종료되고 로비로 가는 로직중에 씬 이동이 있다면 Start등의 함수에서 핸들러의 초기화가 일어났는지 확인해주셔야합니다.
핸들러의 경우, OnMatchMakingResponse += (args) => 와 같이 += 형태로 되어있을 경우 핸들러가 한번 더 추가되어 한 요청의 두번의 응답이 발생하는 식으로 로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만약 씬 이동 후에 핸들러 설정함수를 호출하고 핸들러 설정 함수가 위와같은 식으로 +=이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칭 성사가 이루어진 후에는 매칭 성사의 값들을 이용하여 인게임 서버 접속 함수를 호출해야합니다.
매칭 성사 핸들러 이후 인게임 서버 접속 함수를 호출을 했는데 응답이 오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OnMatchMakingResponse += (args) => // serverAddress와 serverPort 확인하는 곳
{
string serverAddress = args.RoomInfo.m_inGameServerEndPoint.m_address;
ushort serverPort = args.RoomInfo.m_inGameServerEndPoint.m_port;
}
void JoinInGameServer() // 임의의 함수
{
bool isReconnect = true;
ErrorInfo errorInfo = null;
if(Backend.Match.JoinGameServer(serverAddress, serverPort, isReconnect, out errorInfo) == false)
{
// 에러 확인
return;
}
}
만약 위의 두가지 케이스에도 포함되어있지 않았다면 2번째 매칭을 잡을때 관련 로그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매칭 서버 접속 핸들러 → 대기방 생성 핸들러 → 매칭 신청 핸들러 → 매칭 성사 핸들러의 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