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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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6.0
  • 프로젝트명 : Yut nori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현재 턴제 대전 게임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인게임에서 세션 아이디를 통해 플레이어를 식별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샌드박스 모드에서 AI 플레이어도 부득이하게 세션아이디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만단위나 억단위로 가짜 세션아이디를 AI에게 부여해서 사용하려고 하는데
    단순 식별 용으로만 사용하는 것에 있어서 혹시 문제될 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중심이 되는 클라이언트에서 AI를 생성하고 해당 AI에게 임의의 세션아이디를 부여한 후,

해당 메세지를 각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하여
각 클라이언트에서 메세지를 받아 자신의 클라이언트에 적용시키면 원하시는 방법대로 구현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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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주신대로 처리하였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