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매치 - 데이터 수신 문의

Backend.Match.SendDataToInGameRoom(data);
를 이용해서 데이터를 전송하면
전송한 플레이어도 그 전송을 받게 되는데
그렇게 구현되고 있는게 맞을까요?

수신된 데이터를 보면
PC에서 테스트하면 한번 받는데
겔럭시 디바이스에서는 두번 받게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PC에서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그러면 갤럭시 디바이스에서는 두번 받는 현상이 있네요
반대로 갤럭시 디바이스에서 전송하면 PC는 한번 받네요;;
이유가 있는것일까요?
아니면 다른 처리가 필요한 것일까요?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1. 네 전송한 데이터는 자신을 포함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전송이 됩니다.

  2. 먼저 1번과 같이 보낸 데이터의 처리와 자신이 보낸 데이터를 처리하여 총 2번 처리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핸들러의 경우, Start함수에서 대부분의 핸들러 설정이 이루어집니다.

OnMatchMakingResponse += (args) => 와 같이 += 형태로 되어있을 경우, 씬으로 돌아올 때 Start가 한번 더 호출됨으로서 핸들러가 한번 더 추가되어 한 요청의 두번의 응답이 발생하는 식으로 로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문제가 맞았네요 = 로 처리하니깐 해결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