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변경 문의드립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마도사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인앱결제액 기준으로 요금제가 변경되는것으로 알고있었습니다.
기준액을 넘은것같은데 여전히 실버패스여서 이부분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의 패스요금제는 프로젝트 생성당시 선택하신 요금제로 기본 제공되며,
요금제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커뮤니티 혹은 help@thebackend.io 로 문의하시어 변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요금제가 전환되는 경우는 없으며,
신청을 통해서만 변경이 진행되는 점 참고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