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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기초적인 질문일수도 있는데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글 씁니다 ㅠㅠ
public void Updateexp()
{
// 서버로 삽입할 데이터 생성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exp", Keikenchi.exp);
Backend.GameData.UpdateV2("Exp", inDate, Backend.UserInDate, param, update_exp =>
{
Debug.Log("서버로 들어갈 exp - " + update_exp);
});
}
서버로 경험치 수치를 보내서 저장은 잘 됩니다
근데 저장이 잘되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debug를 넣었는데 이상하게 로그캣에서 debug가 뜨질 않습니다
pubilc void test()
{
Debug.Log(“테스트 출력”)
}
테스트 코드 debug를 넣어보면 또 잘나옵니다
왜 첫번째 코드에선 debug출력이 안되는건가요?
서버와 연관이 있는건지 유니티의 문제인건지 모르겠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