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에 데이터 전송하고 디버그 출력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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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기초적인 질문일수도 있는데 잘 이해가 안되서 질문글 씁니다 ㅠㅠ

public void Updateexp()
{      
    // 서버로 삽입할 데이터 생성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exp", Keikenchi.exp);
    Backend.GameData.UpdateV2("Exp", inDate, Backend.UserInDate, param, update_exp =>
     {            
         Debug.Log("서버로 들어갈 exp - " + update_exp);
     });
}

서버로 경험치 수치를 보내서 저장은 잘 됩니다

근데 저장이 잘되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debug를 넣었는데 이상하게 로그캣에서 debug가 뜨질 않습니다

pubilc void test()
{
Debug.Log(“테스트 출력”)
}

테스트 코드 debug를 넣어보면 또 잘나옵니다

왜 첫번째 코드에선 debug출력이 안되는건가요?

서버와 연관이 있는건지 유니티의 문제인건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 주신 상황은 초기화가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Backend.Initialize(true)로 초기화가 되어있으며 Update문에 Backend.AsyncPoll이 호출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비동기로 호출을 진행하고 계시다면 비동기가 아닌 동기 방식으로도 테스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처음에 초기화 시키는걸 깜박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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