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데이터 구조의 경우 변경된 것이 없습니다.
어떤 것을 질문하시는 것인지 잘 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스키마를 정의한 테이블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스카마를 정의하지 않은 테이블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전자의 경우 GameSchemaInfo, 후자의 경우 GameInfo의 함수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현재 문제가 되는 상황은
한 유저가 A라는 테이블에 상호작용을 하는데
해당 유저가 A테이블에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을 위해 Get을 하고
Get의 결과가 없으면 새로 삽입을 하고,
Get의 결과가 있으면 해당 테이블의 indate값을 가져와 그 inDate값을 이용하여 Update를 시도하려는 상황인 것이 맞나요?
그리고 현재 문제가 되는 것은 A테이블의 데이터 확인을 위해 Get을 할 때 무언가 문제가 발생하시는 것인가요?
우선 privateTable을 기준으로 스키마 미정의 테이블의 경우 검색하고자 하는 테이블이 존재하지 않을 때
statusCode : 200
message : Success
returnValue : {“rows”:[]}
스키마 정의 테이블의 경우 검색하고자 하는 테이블이 존재하지 않을 때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data not found, data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가 리턴이 됩니다.
또한 스키마 미정의 테이블의 컬럼값의 경우 해당 테이블이 가지고 있는 컬럼값만 리턴이 됩니다.
가령 A 테이블에 apple 유저는 b,c라는 컬럼을 삽입했고,
android 유저는 c,d 컬럼을 삽입했을 때 각 유저는 테이블을 Get 하면
apple의 결과값에는 b,c 만, android 결과값에는 c,d만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