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7.0
- 프로젝트명 : 크리쳐 클리커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현재 서버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데이터가 초기화된 유저의 경우 데이터를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현재 서버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데이터가 초기화된 유저의 경우 데이터를 어떻게 처리할 수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거 답변 좀 빠르게 받을 수 있을까요?
유저들한테 안내가 나가야되는데요…
복구가 가능할까요?
초기화된 유저들의 백업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에서는 최근 3일 이내에 한하여 새벽 4시 기준 데이터가 백업 보관되고 있습니다.
뒤끝의 백업 데이터를 통해서는 금일 새벽 4시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복구 진행이 필요하신 경우 DM 통해 상세 유저 정보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다 긍정적인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