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을 너무 자주 업로드해서 문제가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7.0
  • 프로젝트명 : 크리쳐 클리커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현재 게임 내에서 최대 스테이지 갱신 시 랭킹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초마다 갱신하는데, 너무 자주 랭킹 업로드를 해서 그런지 서버 콜백에서 Null 을 리턴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 Null을 리턴할 수 있나요?
그리고 아래 함수에 대한 사용량? 같은것도 확인할 수 있을까요?
확인 부탁 드립니다.
Backend.GameData.Insert
Backend.URank.User.UpdateUserScore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매초마다 호출되는 로직이라면 403 fobidden 에러가 발생할 수 있고,
서버의 과부화로 인해 502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턴값이 null로 호출되는 현상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발생하는 에러케이스 혹은 Exception등을 공유해주시면 조금 더 상세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nsert와 UpdateUserScore의 경우, 1분에 5~7번까지 호출하는 경우도 존재하는 방면 10분동안 호출이 한번도 되지 않는 등 규칙성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네. 로직 개선을 해야겠군요…
확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