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변경 관련 문의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기본문법에 대한 질문입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질문1)
현재 "A"테이블에 “1”,“2”,"3"컬럼 / 값이 있고
"A"테이블에 추가로 "4"컬럼 / 값을 추가하려고합니다
어떤 API로 추가하면 될까요?

질문2)
추가로 "A"테이블의 "4"컬럼 값만 바꾸려면 어떤 API로 가능할까요?

질문3)
"A"테이블를 읽어왔을때 Row의 index값이 되는 indate는 어떻게 읽을 수 있나요?
또한 owner_indate는 어떻게 얻을수 있을까요?

질문4)
계정내 여러가지 케릭터를 만들려면 어떤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 안내드립니다.

  1. 기존에 컬럼 1,2,3 있는 row에 컬럼4만 업데이트 하면 됩니다.
    단, 스키마 미정의 테이블의 경우 가능하며, 정의 테이블은 콘솔을 통해 직접 컬럼을 추가해 주셔야 하는 점 꼭 확인해주세요.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컬럼4",10);
Backend.GameData.Update("원하는 indate", param);
  1. UpdateV2 또는 Update 함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기 자신의 데이터만 수정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개발자 문서를 참고하여 이용해 주세요.
    UpdateV2
    Update

  2. GetMyData 함수를 통해 가능합니다.
    GetMyData 함수를 통해 리턴되는 JSON에서 inDate를 확인하면 됩니다.
    아래 개발자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GetMyData

  3. 캐릭터를 한 row로 구현하면 됩니다.
    캐릭터를 생성할때마다 컬럼에 생성한 캐릭터 닉네임을 포함하여 Equip, Item, Stat등에 각각 하나씩 생성합니다.
    캐릭터가 4명이라면 Equip Item Stat은 각각 4개의 row가 등록되어있습니다.
    그리고 GetMyData를 통해 자신의 모든 row를 불러온 후 해당 캐릭터의 닉네임이 포함된 row를 받아서 게임을 진행하면 됩니다.
    하지만 뒤끝은 로그인한 계정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한 랭킹에 생성한 캐릭터 4명의 데이터를 올리는 것은 불가능하며 우편 또한 특정 캐릭터에게만 주는 것은 어려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