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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7.0
- 프로젝트명 : pvptank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뒤끝 예제게임 튜토리얼과 유니티 튜토리얼 게임을 합쳐 pvp게임을 만들고 있는 학생입니다.
데드레커닝 기법이 사용되었다하여 소스를 살펴본 결과 도저히 제 실력으로는 찾을 수 없어 이렇게 문의 남깁니다. InputManager에서 GameManager.InGame(Coroutine)을 통해 계속해서 SendDataToInGame호출 하는것으로 보이는데 어느 부분을 봐야될까요?
제가 소스를 읽어 본 결과, 호스트 로컬에서 처리 후 브로드캐스팅하여 비호스트가 동기화하는 것이나, 비호스트 자체에서 처리하고 실시간으로 자신의 위치정보를 브로드캐스트하여 접속 된 모든 유저가 동기화하는것이나 송수신 데이터양이 동일해 보입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