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 추가항목 불러오기 질문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7
  • 프로젝트명 : 마법검사 키우기 : 방치형RPG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하기와 같이 레벨에 따른 랭킹을 불러오고, 추가항목으로 STAGE를 표현하려 합니다.

param.Clear();

        param.Add("Level",level);

        int stage_Max_Temp = GameManager.stage_Max;

        param.Add("StageMax",stage_Max_Temp);

        Backend.URank.User.UpdateUserScore("29627a60-c027-11ec-b9af-6b4f6c607ea1","Info",inDate,param);

        var rank_List_Temp = Backend.URank.User.GetRankList("29627a60-c027-11ec-b9af-6b4f6c607ea1", 10).FlattenRows();

        rank_List=JsonMapper.ToJson(rank_List_Temp);

        rankList_Data = JsonMapper.ToObject(rank_List);

        rank_Count = rank_List_Temp.Count;

        var myRank_Temp = Backend.URank.User.GetMyRank("29627a60-c027-11ec-b9af-6b4f6c607ea1").FlattenRows();

        myRank=JsonMapper.ToJson(myRank_Temp);

        myRank_Data = JsonMapper.ToObject(myRank);

랭크를 업데이트 하고, 불러온 뒤
하기 코드와 같이 레벨과 스테이지를 표시하려 했으나 extraData를 불러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myrank_Text.text = myRank_Data[0][“rank”].ToString();

        mylevel_Text.text = myRank_Data[0]["score"].ToString()+"레벨";

        myname_Text.text = GameManager.nickName;

        mystage_Text.text=myRank_Data[0]["extraData"].ToString())+"STAGE";

오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KeyNotFoundException: The given key was not present in the dictionary.
System.Collections.Generic.Dictionary`2[TKey,TValue].get_Item (TKey key)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LitJson.JsonData.get_Item (System.String prop_name) (at <498e8279b39b41478600b851a0c83f73>:0)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추가 항목은 extraData로 컬럼명이 고정되는 것이 아니라 콘솔에서 설정한 컬럼의 이름으로 반환됩니다.
추가 항목이 "level"이라면 접근 방식 또한 myRank_Data[0][“level”]로 접근해야 합니다.

var bro = Backend.URank.User.GetMyRank("29627a60-c027-11ec-b9af-6b4f6c607ea1"); Debug.Log(bro) 를 통해 리턴값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