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7
- 프로젝트명 : 마법검사 키우기 : 방치형RPG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하기와 같이 레벨에 따른 랭킹을 불러오고, 추가항목으로 STAGE를 표현하려 합니다.
param.Clear();
param.Add("Level",level);
int stage_Max_Temp = GameManager.stage_Max;
param.Add("StageMax",stage_Max_Temp);
Backend.URank.User.UpdateUserScore("29627a60-c027-11ec-b9af-6b4f6c607ea1","Info",inDate,param);
var rank_List_Temp = Backend.URank.User.GetRankList("29627a60-c027-11ec-b9af-6b4f6c607ea1", 10).FlattenRows();
rank_List=JsonMapper.ToJson(rank_List_Temp);
rankList_Data = JsonMapper.ToObject(rank_List);
rank_Count = rank_List_Temp.Count;
var myRank_Temp = Backend.URank.User.GetMyRank("29627a60-c027-11ec-b9af-6b4f6c607ea1").FlattenRows();
myRank=JsonMapper.ToJson(myRank_Temp);
myRank_Data = JsonMapper.ToObject(myRank);
랭크를 업데이트 하고, 불러온 뒤
하기 코드와 같이 레벨과 스테이지를 표시하려 했으나 extraData를 불러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myrank_Text.text = myRank_Data[0][“rank”].ToString();
mylevel_Text.text = myRank_Data[0]["score"].ToString()+"레벨";
myname_Text.text = GameManager.nickName;
mystage_Text.text=myRank_Data[0]["extraData"].ToString())+"STAGE";
오류 내용은 하기와 같습니다.
KeyNotFoundException: The given key was not present in the dictionary.
System.Collections.Generic.Dictionary`2[TKey,TValue].get_Item (TKey key) (at <695d1cc93cca45069c528c15c9fdd749>:0)
LitJson.JsonData.get_Item (System.String prop_name) (at <498e8279b39b41478600b851a0c83f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