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뒤끝 API버전에서는 재접속루틴이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4.6.0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고 난 후 OnMatchInGameAccess나 OnSessionListInServer에 대한 작동방식이
꽤 달라져 수정하는 도중 Invalid 에러가 발생하여 질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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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에 진행중인 게임이 존재하는지 파악한 후 반환된 호스트네임, 서버포트를 JoinGameServer를 통해
접속 -
OnSessionListInServer콜백에서 반환된 유저리스트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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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SessionJoinInServer콜백에서 1번에서 반환된 룸 토큰 들고와서 JoinGameRoom 수행
여기까지는 순조로운데
OnMatchInGameAccess콜백에서 ErrInfo가 InvalidOperation이 출력이되며 막힙니다.
Reason에 뭐라도 적혀있으면 추적하기 쉬울 것 같은데 어디서 잘못된 요청을 하고있는지 감이 안잡힙니다.
디버그로그를 보면
BackEnd.Game.GameMatch:#bW(MatchInGameSessionEventArgs)
BackEnd.Tcp.#Xi:#Qi()
BackEnd.Tcp.TcpClient:#4b()
BackEnd.Tcp.TcpClient:#5b()
BackEnd.Tcp.TcpClient:Poll()
BackEnd.Game.GameMatch:poll()
로 출력이 되는데 왜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지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