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 items 컬럼에 Dictionary로 저장(key : string, value : int)
- item1, item2, item3… 컬럼별로 갯수값만 저장
위에 1,2 번 방식으로 각자 테이블을 파서 값을 GameData.Update를 호출햇을때 읽기 쓰기량을 테스트 해봣는데요
1번 방식의 경우 Dictionary로 불러와서 5번 키값 데이터를 수정해주고 해당 Dictionary를 Param으로 다시 저장햇으며
2번 방식의 경우 param.AddCalculation(“item5”, GameInfoOperator.addition, 41); 연산 방식으로 UpdateWithCalculationV2를 사용햇는데 두개의 읽기(1) 쓰기(2)량이 같네요
Update를 하게 될 경우 컬럼에 상관없이 row 전체를 읽고 쓰게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