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아이디 비밀번호 초기화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7
  • 프로젝트명 : 마법검사 키우기 :방치형RPG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InvalidParameterValue
  • 에러 메시지 :
    statusCode : 400
    errorCode : InvalidParameterValue
    message : User name is missing: ‘=?UTF-8?B?66eI67KV6rKA7IKsIO2CpOyasOq4sA==?=:=?UTF-8?B?67Cp7LmY7ZiVUlBH?= no-reply@thebackend.io;’.

안녕하세요.
커스텀아이디 및 이메일 등록 후 ResetPassword를 통해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하려 했습니다.
위와 같이 오류가 뜨며, 임시 비밀번호가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ResetPassword 실패 후 해당 아이디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어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위의 현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게임 가입 시의 이메일 등록하는 코드입니다.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CreateNickname(inputField_Nickname.text);

    if (BRO.IsSuccess())

    {

        SceneManager.LoadScene("Main");

        Backend.BMember.UpdateCustomEmail (inputField_Email.text);

        GameManager.nickName=inputField_Nickname.text;

    }

게임 가입 후, 이메일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초기화를 진행하는 코드입니다.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ResetPassword
(inputField_Reset_ID_Find.text,inputField_Reset_Email_Find.text);

    if(BRO.IsSuccess())

    {

        inputField_Reset_ID_Find.text=string.Empty;

        inputField_Reset_Email_Find.text=string.Empty;

        placeHolder_Reset_ID_Find.text = "이메일주소로 전송";

        placeHolder_Reset_Email_Find.text= "이메일주소로 전송";

    }

    else

    {

        inputField_Reset_ID_Find.text=string.Empty;

        inputField_Reset_Email_Find.text=string.Empty;

        placeHolder_Reset_ID_Find.text = "실패하였습니다.";

        placeHolder_Reset_Email_Find.text= "실패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남겨주신 말씀 확인하여 여러 정보를 확인해보았으나,
다른 특이사항이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콘솔의 비밀번호 초기화 메세지 설정정보를 한차례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설정된 내용을 한차례 변경하여 시도해봐 주시고 동일하게 이상이 확인된다면 내용 공유 요청드립니다.)
[콘솔 - 뒤끝베이스 - 유저정보 찾기 - 비밀번호 초기화]

확인해보았지만, 동일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아이디 접속이 안되는 것으로 봐서는 비밀번호가 초기화는 되는 듯 합니다.
하지만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프로젝트명에 특수문자(:)가 포함된 경우 유저 비밀번호 초기화 안내메일이 발송되지 않는 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픽스될 예정이나 픽스 진행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예정이기에
번거로우시겠지만 콘솔 내에서 프로젝트명을 변경하여 우선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픽스 완료 시 추가 답변을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