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로그인이 되지 않아 해시키 관련 여쭤봅니다.

우선 출시 전에는 뭐 로그인, 매치, 베이스 다 정상 작동 했습니다.
그리고 출시 후 로그인이 되지않아 기존에 검색해서 해시키가 바뀔 수 있다는
글을 보고 관련 문서를 보고 변경 하려고하는데요.

기존에 OAuth에 서명 관련 등록 한 것과 여러가지들 그대로 두고 게임에 Backend.Utils.GetGoogleHash() 출력하는 코드 넣고 다시 프로덕션에 재 업로드 후 출시 후 스토어에서 받은 게임에서 위의 함수로 출력된 해시키 뒤끝 콘솔에 바꿔 넣으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남겨주신 말씀 확인하여 로그인 불가 상황 확인 시,
스토어 정보 미등록 및 콘솔의 출시 설정이 테스트로 되어있어 활성 유저가 제한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스토어 정보 등록 이후, 콘솔을 통해 출시 설정을 라이브로 전환하셔야하만 10명의 활성유저 제한이 해제되니 이점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JWT는 추가하였고 보고서 저장 버킷 URL을 입력하려고 하는데요.
실결제를 한 후 재무에 들어가도 다운 가능한 수익 보고서가 없고 해당 앱의
인앱 항목의 수익에도 잡히지 않는데 원래 앱 처음 출시 후 첫 결제는 시간이 좀 걸리는건가요?
혹시 하루나 이틀정도 기한을 두고 먼저 10명 제한을 해제 할 수 있도록 한 후 해당 기한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다시 제한이 걸리는 식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가요?

유선 문의로 해결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