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요금제 확인과 변경 방법

현재 만든 프로젝트의 요금제 확인(ex.실버패스)과 요금제 변경(변경 프로세스 또는 해당 설정 메뉴)방법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각 프로젝트 별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는 뒤끝콘솔>결제 관리 (로그아웃 버튼 옆 계정 이름을 누르면 표시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뒤끝으로 슬랙 메시지 혹은 이메일을 주시는 방법으로 변경이 가능하고
처음 요금제 변경 후 3개월 후에 변경이 가능하며,

실버 => 골드 요금제의 변경은 월 인앱 매출이 2000만원이 넘어갔을 때 가능하며 (뒤끝의 납입한 금액이 아닌 앱의 매출입니다.)

실버=> 다이아 혹은 골드 => 다이아 요금제의 변경은 인프라 설정비 800만원을 납입할 시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 관리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봐도 현재 요금에 대한 현황만 있을뿐,
지금 프로젝트에 적용된 요금제가 실버 패스인지 골드 패스인지 요금제 종류에 대한 정보는 안 보입니다.
제가 못 찾고 있는 것인지, 있다면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그리고 한가지 주제와 다른 질문을 드리자면,
뒤끝을 적용한지 얼마 안되어 궁금한 것도 많고 요청 드릴 것도 많은데,
어제 3개의 글을 올리고나니 하루에 올릴 수 있는 글이 넘어서 다음날까지 글을 못 올린다고 하더군요.
이것 때문에 다른 문의 사항을 요청을 못 드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하루에 3개는 너무 적은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다른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을 올릴 수 있을까요.

슬랙에 접속해볼려고 해봤는데, 슬랙 채널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가이드에는 콘솔에서 슬랙 채널을 확인 가능하다고 되어있었습니다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방법을 알려 주십시오.

안녕하세요? 먼저 현재 프로젝트에 사용중인 요금제는 콘솔 결제관리 현재요금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다음으로 커뮤니티 글 작성 제한의 경우 하루에 3개 제한이 아닌, 커뮤니티 첫 가입 후 24시간 동안 3개로 제한 되어있었습니다.
스팸 등의 방지 목적이나 말씀하신대로 적다고 느끼실 수 있어 5개로 완화하였고, 24시간 이 후부터는 제한이 사라지니 이용하시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끝으로 슬랙 채널의 경우 콘솔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나, 정책의 변경으로 일반 문의나 건의 사항 등은 커뮤니티 이용을 권장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 가입 후 24시간만 이었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요금제 확인 부분은 저의 결제 관리 페이지에는 요금제 종류는 안나와 있더라구요.
그것은 왜 그런 것 일까요?

해당 부분은 콘솔 서버 설정에서 아직 스토어 정보를 등록하지 않으신 상태여서 요금제가 출력되지 않는 것입니다.

관련하여 다른 문의를 남기신 것을 확인했는데, 요금제 관련 안내 화면에 문제가 있었고 현재는 수정되었으니 스토어 정보를 등록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관리에서 요금제 및 일별 상세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립니다.)

추가로 프로젝트 리스트 화면에 요금제를 출력하여 좀 더 쉽게 요금제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개선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명쾌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