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데이터베이스 질문이 있습니다.

방금 뒤끝 사용해보려고 공부 시작한 개발자입니다.
디펜스 게임을 제작중인데 정적 데이터 (스테이지 (맵ID, 출현 적ID …), 유닛 (이름, 체력, 공격력 …) 등등) 는 차트로 작업하는 거로 알고 있습니다. 유저의 따라 달라지는 동적 데이터 (스테이지 (클리어 여부 …), 유닛 (장비, 강화수 …) 등등)은 게임 정보 관리에서 작업하는게 맞는 건가요?
아직 뒤끝의 데이터베이스 사용 방법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주신 것 처럼 계속적으로 변화하는 데이터들에 대해서는
게임 정보 관리를 통해 테이블에 업데이트 하여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D

여러 기능을 확인하고 이용해보실 수 있도록 튜토리얼이 제공되고 있으니
확인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