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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상의 이유로 중요 데이터들을 로컬을 안거치고 서버에서 처리하려고 하는데요,
예를들어서 인앱으로 1000 다이아를 구매 한다고 했을 때
- 뒤끝 차트에서 지급할 다이아 갯수 가져오기 (읽기)
- 유저 테이블에서 현재 유저의 다이아 갯수 가져오기 (읽기)
- 1번과 2번의 값을 합하여 서버에 유저 다이아 칼럼 업데이트 하기 (쓰기)
- 로컬 변수인 userDiamond 값 변경해주고 인게임 UI 업데이트하기.
이런 과정을 거치려고 하는데요… 비용이나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위 방법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혹시 다른 좋은 방법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