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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SDK Version Backend-5.7.2 [2022-05-24]
- 프로젝트명 : Pang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Backend.Match.OnMatchMakingResponse += (MatchMakingResponseEventArgs args) => {
if (args.ErrInfo == ErrorCode.Match_InProgress)
{
Debug.Log("매칭 신청 성공 응답 받음");
}
else if (args.ErrInfo == ErrorCode.Success)
{
Debug.Log("매칭 완료 응답 받음");
string serverAddress = args.RoomInfo.m_inGameServerEndPoint.m_address;
ushort serverPort = args.RoomInfo.m_inGameServerEndPoint.m_port;
bool isReconnect = true;
ErrorInfo errorInfo = null;
RoomInfo = args.RoomInfo;
if (Backend.Match.JoinGameServer(serverAddress, serverPort, isReconnect, out errorInfo) == false)
{
// 인게임 서버 연결 실패!
Debug.LogError("serverAddress: " + serverAddress);
Debug.LogError("serverPort: " + serverPort);
Debug.LogError("인게임 서버 연결 실패!" + errorInfo);
return;
}
else
{
Debug.Log("게임 서버 접속 소켓연결 성공");
Debug.Log("serverAddress: " + serverAddress);
Debug.Log("serverPort: " + serverPort);
gameObject.SetActive(false);
}
}
else
{
// 매칭 신청 실패!
Debug.LogError("매칭 신청 실패!" + args.ErrInfo);
}
};
Backend.Match.OnSessionJoinInServer = (args) =>
{
if (args.ErrInfo.Category == ErrorCode.Success)
{
Debug.Log("인게임 서버 접속 응답 받음");
Backend.Match.JoinGameRoom(RoomInfo.m_inGameRoomToken);
}
else
{
Debug.LogError("인게임 서버 접속 실패!" + args.ErrInfo);
}
};
다른 이벤트들은 다 잘되고
OnMatchMakingResponse에서 Match_InProgress, Success 상태 다 받았는데
Success 상태일때 인게임 서버 소캣 연결 함수 뒤에
Backend.Match.OnSessionJoinInServer 해당 이벤트가 불리지 않습니다. 검색해도 이유가 나오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