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개편 시 매출 기준 → 사용량 기준으로 된다면… 매출이 안 나면 안 나는대로 사용료를 덜 내게 되지만,
매출이 나지 않아도 활성 유저 수가 많다면 사용료를 많이 내게 되야 할 것 같은데,
그럼 그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수준 낮지 않은 과금 정책을 보편적으로 펼쳐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혹시 이점에 있어서는, 활성 유저 수가 많다면 자연스레 매출도 따라온다는 생각 하에 정하게 되신 걸까요?
현재의 과금 정책과 개편될 과금 정책 A, B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건 힘들겠죠?
처음에 대표님꼐서 작성하셨던 개편 예정 공지사항를 처음 읽었을 때의 제 마음과는 달리 게임 오픈에 대한 마음가짐이 더 부담되는 것을 느끼는데, 다각도에서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