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콘솔 대시보드 요금 및 대금 청구 기준 문의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7.0
  • 프로젝트명 : 다크니스 이모탈

안녕하세요. 문의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현재 제가 실시간으로 매출 정산하는 부분과
뒤끝 대시보드의 금액 차이가 커서요.

결제관리로 들어가서 보니까 금액이 제가 계산한것보다
더 큰 상황입니다.

혹 테스트 결제도 금액이 포함되어서 대시보드와 결제 관리
창에 찍히는 것인지요? 그렇다면 요금 청구가 이루어질 때
다시 갱신되거나 하는건가요?

이 부분 메일로 문의 드렸는데 답변이 없어 커뮤니티에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남겨주신 말씀 확인하여 help@thebackend.io 메일로 수신된 메일을 확인해 보았으나
문의메일이 확인되지 않아 커뮤니티의 질문 내용으로만 답을 드립니다.

뒤끝콘솔 결제관리 메뉴를 통해 제공되는 인앱결제 금액은 테스트 결제를 포함합니다.
테스트 결제를 진행하신 경우, 환불을 진행하시면 환불 내역으로써 금액이 다시금 차감되니 이점 확인해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아하 그렇군요. 구글 라이센스 부여해 테스트 결제가 이루어지고, 영수증에 테스트 결제가 찍혔다고 하더라도 뒤끝 영수증 검증란에서 수동으로 하나씩 환불 처리를 해야 된다는 말씀이신걸까요? 혹 제가 이해한 내용이 맞는지 확인 한 번 부탁드리겠습니다 :)

개발자님, 개발자님께서 확인하고 계신 결제관리 페이지가 어떤 경로인지 DM으로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아 넵 메시지 말씀하시는거죠? 바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