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명 : 아레테 - 마법소녀 디펜스 RPG
현재 제 게임(Unity)은 2개의 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비 - 게임
게임을 진행하고 나면 다시 로비로 돌아오는 구성이에요.
로비로 돌아왔을때, 공지사항을 매번 다운 받고 있습니다.
이걸 새로운 공지가 올라왔을땐 New 아이콘으로 알려주고 싶습니다.
새로운 공지가 없을땐 다운로드 자체를 안하고 싶고요.
혹시 관련하여 알고계신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제 게임(Unity)은 2개의 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비 - 게임
게임을 진행하고 나면 다시 로비로 돌아오는 구성이에요.
로비로 돌아왔을때, 공지사항을 매번 다운 받고 있습니다.
이걸 새로운 공지가 올라왔을땐 New 아이콘으로 알려주고 싶습니다.
새로운 공지가 없을땐 다운로드 자체를 안하고 싶고요.
혹시 관련하여 알고계신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공지사항을 등록할 때마다 알림이 제공되는 기능은 없기에,
주기적으로 함수를 호출해 주는 방법으로만 구현이 가능합니다.
로비로 돌아올 때마다 매번 불러오는 게 부담스러우시다면,
최초 로그인 시에 불러오도록 하는 것 외에는
일정 시간 주기로 호출이 이루어지도록 하거나 공지사항 메뉴를 클릭할 때에 한해 불러오는 방법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정 시간 주기로 호출하면서, PlayerPref으로 공지 string을 저장하여 사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