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세스 토큰 에러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7.3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이번 신규 요금제 계산에 엑세스 토큰 에러가
약 하루에 40만회가 발생한 것을 보고 이게 왜 발생한건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토큰을 재발급 받지 않으면 생기는 문제인건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acesstoken은 로그인 이후 24시간 동안 유효한 토큰 정보입니다.
24시간이 경과되기 전 갱신되지 않거나,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 한 경우 토큰이 만료되어 재발급이 필요합니다.
에러에 대한 처리 로직이 없어 지속적으로 함수 호출을 하며 에러가 발생된 상황이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개발자 문서를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