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채팅을 입력 후 바로 게임을 종료해 다시 입장하게 되면, 아래 함수(뒤끝 서버 최근 채팅 내역 불러오기)로 최근 채팅 내역을 불러오고 있는데요. 여기서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내가 방금 입력후 다시 접속했는데 내가 입력한 채팅이 보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또한, 이후의 채팅 부터는 갱신 중이라 보이지 않는 채팅 바로 밑에 또 로그가 남는 형식이다 보니 다시 재접속을 했을 때, 채팅이 뒤죽박죽 섞이게 되는데요. 해당 문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Backend.Chat.GetGroupChannelList(“다크니스”,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채팅 채널 uuid 받아오기
string channelIndate = callback.GetReturnValuetoJSON()[“rows”][0][“inDate”].ToString();
//uuid를 이용하여 해당 일반 채널의 최근 채팅 내역 가져오기(10개만)
Backend.Chat.GetRecentChat(ChannelType.Public, channelIndate, 10, callback2 =>
{
if (callback2.IsSuccess())
{
for (int i = 0; i < callback2.Rows().Count; i++)
{
string nickname = callback2.Rows()[i]["nickname"].ToString();
string message = callback2.Rows()[i]["message"].ToString();
chatItem = new ChatItem(nickname, message);
chatScroll.PopulateRecentChat(ChannelType.Public, chatItem);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