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7.0
- 프로젝트명 : Shooter_Project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LoginUIManager.cs
public void TouchStart()
{
loadingObject.SetActive(true);
ServerManager.GetInstance().BackendTokenLogin((bool result, string error) =>
{
//성공시 이후 동작 안됨, 실패시에는 동작 확인
Dispatcher.Current.BeginInvoke(() =>
{
if (result)
{
ChangeLobbyScene();
Debug.Log("토큰 로그인 성공");
return;
}
loadingObject.SetActive(false); // 로딩 종료
if (!error.Equals(string.Empty)) // 서버에 접속 불가능 에러
{
errorText.text = "Failed to get User Data\n\n" + error;
errorObject.SetActive(true);
Debug.Log("토큰 로그인 실패");
return;
}
Debug.Log("로그인 필요 : 로그인 창 실행");
touchStart.SetActive(false);
customLoginObject.SetActive(true);
});
});
}
ServerManager.cs
public void BackendTokenLogin(Action<bool, string> func)
{
Enqueue(Backend.BMember.LoginWithTheBackendToken, callback =>
{
if (callback.IsSuccess())
{
Debug.Log("Success Token Login");
loginSuccessFunc = func;
OnPrevBackendAuthorized();
return;
}
Debug.Log("Failed Token Login\n" + callback.ToString());
func(false, string.Empty);
});
}
뒤끝 예제 게임 코드를 참고하고있습니다. 19.4.40f1 유니티 사용중이며, 위에 코드에 적혀있듯 TouchStart()에서 BackendTokenLogin()이 호출 되고 result 값이 false일 경우 정상 작동하나, true일 경우 작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 저와 동일 현상을 겪은 분이 질문글을 남겨주셔 답변을 토대로 SendQue에 담을 경우에는 정상 동작하지만, 혹시 위 로직에서 SendQue에 담지 않고 동작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적어도 어디부분이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SendqueMgr적용 및 SendQueue.Poll() 호출 등 모두 되어있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