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ublic Item(string _ItemType, string _Type, string _Name, string _Explain, string _Number, bool _isUsing, string _value) // 생성자 생성
{
ItemType = _ItemType; // 밑에 값에다가 대입 해준다
Type = _Type; //이하동문
Name = _Name;
Explain = _Explain;
Number = _Number;
isUsing = _isUsing;
value = _value;
}
List < Item > Myitemlist;
save()
{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Itemlist”, MyItemList);
if (bro.Rows().Count > 0)
{
inDate = bro.Rows()[0][“inDate”][“S”].ToString();
Backend.GameData.UpdateV2(“Character”, inDate, Backend.UserInDate, param);
var save =Backend.GameData.UpdateV2(“Character”, inDate, Backend.UserInDate, param);
}
}
이런식으로 데이터 넣는거를 바꿔서 이제 이 데이터를 다시 Myitemlist에 넣어주고싶은데
서버에 이런식으로 저장이되는데 어떻게 데이터를 얻어서 Myitemlist에 넣어줄수있는 방법이있나요
-서버에저장된데이터-
[
{
“Type”: “Helmet”,
“Number”: “1”,
“isUsing”: true,
“ItemType”: “Eqipment”,
“Explain”: “초보자용 헬멧 HP+30”,
“value”: “30\r”,
“Name”: “초보자용 헬멧”
},
{
“Type”: “Armor”,
“Number”: “1”,
“isUsing”: false,
“ItemType”: “Eqipment”,
“Explain”: “초보자용 자켓 HP+50”,
“value”: “50\r”,
“Name”: “초보자용 자켓”
},
{
“Type”: “Glove”,
“Number”: “1”,
“isUsing”: false,
“ItemType”: “Eqipment”,
“Explain”: “초보자용 장갑 HP+15”,
“value”: “15\r”,
“Name”: “초보자용 장갑”
},
{
“Type”: “Shose”,
“Number”: “1”,
“isUsing”: false,
“ItemType”: “Eqipment”,
“Explain”: “초보자용 신발 HP+15”,
“value”: “15\r”,
“Name”: “초보자용 신발”
},
{
“Type”: “Ring”,
“Number”: “1”,
“isUsing”: true,
“ItemType”: “Accessory”,
“Explain”: “녹슨 반지 MP+30”,
“value”: “30\r”,
“Name”: “녹슨 반지”
},
{
“Type”: “Wepon”,
“Number”: “1”,
“isUsing”: false,
“ItemType”: “Eqipment”,
“Explain”: “초보자용 활 공격력+15”,
“value”: “15\r”,
“Name”: “초보자용 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