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초보개발자입니다. 샘플에 따라 코딩을 하고 있습니다.
채팅을 할수 있는 유저에 대한 개념이 잘 이해가 안됩니다.
채팅방에 입장을 하려면 뒤끝콘솔의 유저관리에 등록된 유저만 입장을 할수 있는것 같더군요. 두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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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제 게임을 사용할 유저들은 어떻게 입장할수 있나요? 커스톰로그인을 통해 모두 유저로 등록이 되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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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톰로그인을 구현해 봤더니 유니티 에디터에서는 되는데, 폰에서는 Backend.BMember.CustomSignUp(id, pswd) 에서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bad packageName 잘못된 packageName입니다.
라는 오류메세지가 뜹니다. packageNamed은 요구하는곳이 없어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다수의 일반 게임유저들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