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의 운영을 시작할 때..

앱을 구글에 검수신청을 했습니다.
뒤끝베이스와 뒤끝챗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 시점에 뒤끝에서 해야 할 일은 …

  • 스토어정보를 채워넣고, 요금제를 결정하면 되나요?
  • 뒤끝챗은 신규버전출시후 요금선택이 가능하다는데 신규버전 출시를 어떻게 알릴수 있나요?
  • 유저인원수 10명제한 항목을 전에 본거 같은데 안보이네요.
  • 뒤끝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해야할 일은 또 없나요?

감사합니다~~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OverTheFat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의하신 내용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립니다.

  • 스토어정보를 채워넣고, 요금제를 결정하면 되나요?
    개발 모드 상태로 출시를 하는 경우 호출량 제한으로 원활한 플레이가 이루어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출시에 맞추어 베이직 요금으로 변경 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한번 베이직 요금으로 변경한 후에는 개발 모드로 전환이 불가하니 꼭 확인해 주세요.

  • 뒤끝챗은 신규버전출시후 요금선택이 가능하다는데 신규버전 출시를 어떻게 알릴수 있나요?
    뒤끝챗 신규 버전은 출시 시 공지사항을 통해 신규 버전 출시에 대한 안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유저인원수 10명제한 항목을 전에 본거 같은데 안보이네요.
    요금제 개편과 함께 활성 유저 제한은 사라졌습니다. :D

  • 뒤끝을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해야할 일은 또 없나요?
    요금제 개편과 함께 출시 설정에 따른 활성 유저 제한이 사라지면서
    개발 모드로 인한 호출량 제한을 제외하고는 특별하게 고려하실 부분은 없습니다.
    이 외에 이용 약관에 따라 게임의 로딩 화면 내 뒤끝 로고가 적용되어야 하니 아래 가이드를 확인하여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저희 게임은 스플래쉬 화면(회사 로고화면)이 따로 없고, 유니티 로고 화면뒤 바로 게임의 초기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런 경우 어디에 뒤끝 로고를 넣을지 좀 난감합니다. 이런 경우 어떤 방법을 추천하시나요?

로고 표시는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 스플래쉬 화면이 존재하는 경우 스플래쉬 화면을 통해 뒤끝 로고 표시
  • 스플래쉬 화면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 한해 로딩화면 혹은 메인화면에 표시

말씀해주시는 초기화면이 로딩 혹은 게임의 이름이 표시된 메인화면이 아닌
게임의 플레이 화면이실까요?

게임의 이름이 표시된 시작화면입니다. 화면에서 탭을 하면 게임의 메인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죠.

말씀해주신 화면의 경우 모서리 혹은 하단의 위치 등을 통해 로고를 표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예시 화면이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