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리셋

서버를 다시 리셋(클리어) 하려고 합니다.
그 전에 게임정보관리에 있는 일부 정보를 저장해두려고 하는데,
현재, 랭킹과 연동되어 있어 private 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면 괜찮을까요?

  1. 서버 접속 금지 : 방법을 알려주세요.
  2. 게임정보관리의 해당 테이블을 public으로 변경
  3. 데이타를 읽어 원하는 정보를 저장
  4. 테이블과 랭킹을 삭제.
  5. 새 테이블(private)과 랭킹을 생성.
  6. 서버 open
  7. 프로젝트 재 open

급한 사안이라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OverTheFat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 주신 절차와 같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콘솔 - 프로젝트] 메뉴를 통해 해당 프로젝트 상태를 점검으로 전환하신다면
화이트 리스트에 등록된 유저 외에는 모든 요청에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접속이 필요한 관리 계정만을 화이트 리스트에 등록 한 후,
점검으로 전환하여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 주세요. :D

  • 뒤끝콘솔에서 프로젝트 상태가 점검인 경우(로그인 시)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serverStatus: maintenance, 잘못된 serverStatus: maintenance입니다

  • 뒤끝콘솔에서 프로젝트 상태가 점검인 경우(로그인 외 기능 호출 시)
    statusCode : 401
    errorCode :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 bad bad,serverStatus:,maintenance,잘못된,serverStatus:,maintenance,입니다, 잘못된 bad,serverStatus:,maintenance,잘못된,serverStatus:,maintenance,입니다 입니다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단일 쿠폰으로 다수 발행된 쿠폰을 어느 유저들이 사용했는지 닉네임이나 아이디등을 알수 있는 방법은 혹시 있을까요?

단일 쿠폰 및 시리얼 쿠폰 모두 사용 여부 및 사용 수량의 확인만 가능하도록 제공되고 있으며,
사용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알겠습니다.

서버(테이블)를 완전 삭제했다가 다시 만들어서 새로 시작하면 (같은 테이블 이름으로),
이전에 단일 쿠폰(번호)을 사용했던 유저들도 다시 그 쿠폰(번호)을 재 사용할수 있나요?

기존 발급된 쿠폰 정보가 삭제되지 않고 남아있고,
유저 정보 또한 그대로라면 사용이 불가합니다.

유저 정보가 유지되는 상황이라면 기존 쿠폰을 삭제한 후 다시 새로이 발급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