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매치 데이터 송수신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딘딘의가방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뒤끝매치를 이용해 슬레이더스파이어 형식의 PVP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1대1 매칭을통해 같은 방에 입장까지는 되었지만 카드를 주고 받는 과정에서

카드의 이름, 설명, 공격력 등을 DataToJsonData를 통해 보내고 받으면 될거라 생각이 드는데

카드의 버프효과나 디버프 효과는 받은 카드 이름에 따라 클라이언트쪽에서 처리 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말씀해주신 것 처럼 카드 정보만 넘겨주고,
각 카드에 맞는 효과를 클라이언트를 통해 처리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D

답변에 적어주셨던거처럼 카드 정보를
CardMessage CardUseMessage = new CardMessage(_Event._MultiCard._CardData._NameKor, _Event._MultiCard._DescText.text, _Event._MultiCard._Cost);
MatchingManager.GetInstance().SendDataToInGame(CardUseMessage); 로 보내고 있지만
case Protocol.Type.CardUse:
CardMessage keyMessage = DataParser.ReadJsonData(args.BinaryUserData);
ProcessCardData(keyMessage);
break;
에서 받지를 않습니다.
상대방이 카드를 낸 뒤 이벤트를 어떻게 알수있나요?

답변이 다소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다음 안내드리는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nMatchRelay 가 오지 않는 상황인지 여부
  • 데이터 파싱에서 에러가 발생하는 상황인지 여부
  • class 형식이 뒤끝 매치에서 제공하는 것처럼 3~5개만이 존재하는지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