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4.4
- 프로젝트명 : 키우기
- 에러 코드 :
var bro2 = Backend.Social.Post.GetPostListV2();
JsonData json = bro2.GetReturnValuetoJSON()["fromAdmin"];
Debug.Log(json.ToJson());
for (int i = 0; i < json.Count; i++)
{
string postTitle = json[i]["title"]["S"].ToString();
string postContent = json[i]["content"]["S"].ToString();
int postItemCount = 0;
if (json[i]["itemCount"].ContainsKey("S")) // 랭킹 우편의 경우 모든 데이터 타입이 S로 나와서 예외처리를 해야합니다.
{
postItemCount = (int)json[i]["itemCount"]["S"];
}
if (json[i]["itemCount"].ContainsKey("N")) // 랭킹 우편과 관리자 우편의 itemCount 데이터 타입이 다릅니다.
{
postItemCount = (int)json[i]["itemCount"]["N"];
}
string postIndate = json[i]["inDate"]["S"].ToString();
}
- 에러 메시지 :
[]
UnityEngine.Debug:Log(Object)
PostManager:RefreshPost(Boolean) (at Assets/PostManager.cs:35)
UiPostPopup:OnEnable() (at Assets/UiPostPopup.cs:27)
UnityEngine.Object:Instantiate(GameObject, Transform)
MainTabButtons:OnClickButton() (at Assets/02.Script/MainTabButtons.cs:35)
UnityEngine.EventSystems.EventSystem:Update() (at C:/Program Files/Unity/Hub/Editor/2019.4.17f1/Editor/Data/Resources/PackageManager/BuiltInPackages/com.unity.ugui/Runtime/EventSystem/EventSystem.cs:377)
위의 링크에서 구버전 우편 기능을 사용해보기 위해서 예제를 보고 테스트 기능을 구현 했습니다. 뒤끝 콘솔에서는 해당 유제에게 간 우편 목록들이 보이는데 클라이언트에서 확인하면 json파일이 빈 데이터로 넘어오는데 사용방법을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