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잭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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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 호출량 최적화를 생각해 프레임내 저장 리스트를 모아서 트랜잭션으로 저장하는 방식을 이용중입니다.
1개의 테이블씩 따로 Update 했을때랑 비교햇을때 문제나 큰 차이가 잇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한번에 저장하고자 하는 게임정보가 2개 이상 존재할 경우, 각각 Update를 요청하여 2번 호출하는 것 보다는 트랜잭션을 이용해서 한 요청으로 2개를 동시에 Update하는 것이 응답속도면에서나 비용면에서나 더 합리적이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트랜잭션의 경우, 리스트된 요청중에 inDate가 잘못되었거나 존재하지 않는 등의 에러가 발생할 경우 해당 리스트의 요청은 전부 실행되지 않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